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질문하기 질문 소액결제 미납정책 질문드립니다 해결해주세요 내공 소액결제 미납정책으로 결제가안되는데 미납없는 상태인데 미납정책이라고 나오면 결제가 안되는건가요?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도 여러가지 대행사가있으며, 한개의 대행사에도 여러가지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대행사 간섭이없어 쉽게 앱및 게임에 사용가능하십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쩐머니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그렇다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통해 어떻게 현금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